(아이스크림 홈런) 맨날 집에서 노는아이 재밌게 공부시키는 법!

2020. 12. 9. 21:54생활지식추천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온라인 수업 때문에 아이들이 집에만 있고 공부는 영상만 보면서 지루하게 지내죠?

그래서! 오늘 제가 가지고 온 주제는 아이스크림 홈런이라는 공부 기기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기기는 위에 사진처럼 생겼는데요.

손잡이도 달려있어 가방 같이 생겼네요.ㅎㅎ

아이스크림 홈런은 제 딸내미도 2년째 열심히 하고 있는 학습기기랍니다.
우리 어릴적 학습지 할 때 생각나는군요. 아이템플 ㅋㅋ
학습지와 문제집 풀어놓구 며칠에 한번 방문하셔서 공부 봐졌던 게 생각이 납니다.


 

 

처음 아이스크림 기기를
열었을 때 키보드 액정들이,약간 태블릿 pc와 노트북이 합쳐진 생소한 모양이죠?

키보드 위에 저 스위치가 보이시나요? 그걸 반드시 ON으로 해 놔야 키보드가 작동한답니다.

 

 

 


 

 

홈런을 시작하시면 이런 화면이 뜨실 겁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는 일요일이라 딸내미 학습이 없어서 이런 화면이 뜨는 겁니다. 

이런 학교 공부는 아이 담당 선생님이 학교 공부와 특별학습을 등록해주십니다.

그리고, 일주일 중 1일 정해진 날짜, 시간에 담당 선생님과의 1대 1 화상상담, 전화상담으로 케어해주시네요!

그 상담에서 학습 진도와 특별학습 같은 학습에 관한 걸 상담해보고 담당 선생님이 아이의 진도에 맞춰서 공부를 등록해주십니다.


 

 

기본 화면 오른쪽 밑에 여러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건데요. 당첨되면 기프티콘 같은 좋은 상품이 있습니다.

저희 딸내미도 15번 이상은 한 것 같은데 한 번도 당첨된 적이 없네요 ㅜㅜ

여러분도 나중에 홈런을 사용하시게 된다면 한번 응모해보세요! 혹시 당첨될 수도 ㅎㅎ


 

 

이건 비교적 최근 나온 기능인데요. NAVER CLOVA와 아이스크림 홈런이 만든 '아이 뚜루'라는 AI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아이 뚜루의 작동 중 모습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좋은 점!! 바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들 눈이 나빠지지 않게 이런 기능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또 여기 홈런 북카페가 있습니다. 책에 다른 친구들이 남겨놓은 감상평도 있어서 다른 아이들과도 공감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서관도 있어서 영어책도 읽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퀴즈 카페라고 퀴즈를 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직도 엄청나게 많은 기능이 있는데 다 소개드릴수가 없어서 딱! 중요한 것 한 개만 소개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여기 학교 공부 창으로 이동하면 여러 가지 평가와 시험, 어학사전과 오답노트 같은 것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여기 성취도 평가 과목별로 중간, 기말고사가 있습니다. 이런 시험들로 중간중간에 시험을 봐서 아이들이 진짜 공부를 하는지 아니면 쳐다만 보는 건지 확인할 방법이 있습니다.

 

 

자 이제 마무리를 할 건데요. 아까도 말했지만 제가 소개드린 것들 말고 다른 기능들이 넘쳐납니다.

나머지 기능들은 직접 사용해보세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www.home-learn.co.kr/main/Index.do

 

No.1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스마트 학습 서비스 1위 아이스크림 홈런! 디지털 콘텐츠, 빅데이터 분석의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 스마트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www.home-learn.co.kr

네! 지금까지 자유로운 칠칠이였고요!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좋아요와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