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 추천) 스토리 몰입감이 지리는것만 모았다

2020. 12. 14. 22:26생활지식추천

반응형

엄청 추운날씨에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평소 모바일 전략 게임 을 즐겨하지만,
오늘은 PS, PC, XBO 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정말 분위기있고 스토리의 몰입감이 엄청난 게임들만 모아봤답니다. 모두 엔딩을 본 게임들이기에, 더욱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ㄱㄱ


 

사진출처 EA store

 

제다이 : 오더의몰락

 첫번째는 영화 스타워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다이:오더의몰락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제다이였던 주인공 칼 케스티스가 자신의 동료들과 함께 제다이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주인공과 그를 가장 많이 도와준 BD-1, 그리고 그와 그의 동료들이 이동하는 우주선을 커스마이징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칼의 광선검을 세세하게 하나하나 업그레이드 하고 기술을 익히는 재미마저 매우 쏠쏠하구요 

 게임자체로서 영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도 전반적으로 스타워즈 영화 내의 용어들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정말 타격감이 말이 안되도록 좋고, 앞으로 소개될 두 게임에 비해 몰입도는 조금 낮은편입니다.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별 다섯개중 4.5개로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 Xbox gamepass를 구매시 이 게임과 앞으로 소개될 게임들을 모두 별도 구매없이 이용 가능하며, 에디션 없이 구매를 원하시면 72,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사진출처 PS store

 

배트맨 : 아캄나이트

 두번째는 DC코믹스의 오리지널 캐릭터 배트맨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배트맨:아캄나이트입니다.

배트맨 아캄시리즈 게임들중에서 가장 그래픽이 우수하며, 가장 몰입도가 좋은 게임이라고 왠만한 게임매니아들은 알고 계실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엔딩을 보기에 가장 어려웠던 게임이며, 특히 리들러 트로피를 모으는것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고담시티에 스케어크로우라는 자와 아캄나이트라는 자들이 나타나 도시에 공포가스를 살포해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배트맨이 되어 악당들을 제압하고, 도시의 평화를 위해 싸워야합니다. 이 게임도 타격감이 매우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DC의 어두운 분위기와, 완벽한 성우들의 연기, 그래픽이 합쳐져서 극강의 몰입감을 만들어냅니다. 도시 곳곳을 집적 돌아다니며 싸우기에 오픈월드와 비슷한 느낌도 주지만 반대로 구속되어 있는 느낌자체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 

 배트모빌을 사용해 곳곳의 적들과 싸우는 맛도 꽤 어렵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클리어 하기까지 시간 엄청 오래걸렸어요;;

 별 다섯개중 4.8개 정도로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 게임은 에디션 추가없이 24,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며, GOTY 에디션 추가시 4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출처 PS store

 

플래그테일 - 이노센스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게임은 흑사병이 돌고있는 중세 프랑스를 모티브로 제작된 플래그테일입니다.

플래그테일의 스토리는 귀족가문인 주인공 아마시아와 그녀의 남동생 휴고가 왠지 모르게 휴고를 찾는 이단 심문관들과 식인 쥐떼들을 피해 휴고의 지병을 고쳐준 의사를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조금 더 잔인한 부분이 있어서 잔인한 장면을 꺼려하시는 분들께서는 플레이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중세시대 흑사병이 돌던 프랑스를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라 사회적 분위기와 그에 걸맞는 게임 분위기가 극찬할만 합니다. 그래픽이 위 두 게임들에 비해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분위기만큼은 압도할만큼 어두컴컴합니다.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

 게임의 조작과 플레이방식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클리어하고 나니, 몇시간 정도 후유증일 남더라고요. 그만큼 제가 몰입감 있게 플레이 했었던 것이고 재밌게 느꼈다는 것이겠죠?

 뜬금포 식인 쥐떼들은 빛을 무서워하기에 주변 사물을 통해 잘 풀어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별 다섯개중 4.8개로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 게임은 에디션 추가없이 55,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이렇게 해서 오늘의 게임 리뷰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3가지의 게임들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래픽, 몰입감, 타격감이 정말 좋았던 게임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천천히 구매하시고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제다이 오더의몰락을 제일 극찬드립니다 제일 재밌었어요 )

 오늘도 찾아와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