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판매)민팃ATM 사용기

2020. 12. 27. 19:16생활지식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민팃ATM중고폰 판매기 리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민팃ATM기기는 우리나라 최초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중고폰ATM으로 기기안에

휴대폰을 넣으면 기능 점검과 시세조회는 물론 판매 및 기부까지 현장에서 바로 이뤄집니다.

 

이를통해 집안구석에 쳐박아놓은 중고폰들을 고객들의 시장참여를 유도하고, 명확하고 쉬운 중고폰 기부를 통해 ICT취약계층 아동을 돕는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합니다. 좋은일에도 참여하고 있으니 많이들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가장가까운 집근처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등 대형마트를 방문하면,아주 잘보이는곳이나,아니면 마트 고객센터쪽에

민팃이라는 중고폰ATM기기를 쉽게 찾을수 있을겁니다.

 

 

메뉴는 휴대폰 판매휴대폰 기부,숲캠페인기부,시세조회,폰케어액정안심보험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는 아들래미 휴대폰 갤럭시S8을 팔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팔려는 S8 상태는 당근마켓에 시세조회를 해보니,A급이 10만원정도 받을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가지고 있던 S8은 액정끝부분에 약1CM의가량 실금이 가있더군요.ㅜ.ㅜ 감가 생각은 하고 있었답니다.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휴대폰판매 메뉴를 누르고, 연락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주셔야 합니다.

휴대폰으로 발송된 URL을 확인후 URL에 본인확인 및 인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에 바코드 스티커를 휴대폰 뒷면에 붙여주고, 민팃ATM기기 OPEN이라 써져있는 문이 열립니다.

 

그리고 본인휴대폰 충전타입에 맞는 케이블에 꼽으면 됩니다.

 

 

 

OPEN도어가 닫히고 화면처럼 진행문구가 뜹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그리길진 않더라구요. 30초~1분 기다리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허걱.....   검사결과후 금액은 56000원으로 책정됐네요.  생각보다 많이 적게 나왔습니다.

제 예상은 최소7만원 예상했었는데, 아쉽네요.

판매할껀지. 취소할껀지 선택해야 하는데요. 귀찮아서 그냥 56000원에 판매 합니다.

 

그리고, 기부할껀지 포인트로 받을껀지,현금으로 받을껀지 지정해야하는데, 저는 현금으로 받기 원해 계좌번호 입력후

1~2분내로 입금이 돼더군요..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판매전에 시세 조회도 가능하니까 금액 대충 알아보고 가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또, 판매 불가한 폰도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헛걸음 할수도 있으니까요.ㅜ.ㅜ

-안드로이드, ios 외의 폰

-전원을 켤 수 없는 폰

-샤오미, 화웨이 등 해외폰

-충전잭이 옆쪽에 있는 폰

-wi-fi접속이 안되는 폰

-iphone 4s 이하의 폰
-화면이 보이지않는폰 은 현장판매불가합니다.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