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원성동)맛도 가격도 짱! 북경중화요리

2020. 10. 31. 15:00맛집리뷰

반응형

돌아왔습니당!

주말에 뭐할까? 또는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천안.
오늘은  애들큰집인 천안에 왔습니다.

막상 천안에 도착하니, 점심때가 되어 중국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애들 여럿이 모이면 뭐먹을래 물어보나 ,마나 짜장면,
치킨 ,피자 , 셋중 한가지는 꼭 먹고싶다. 하지요!

이건 어딜가나 똑같은거 같습니다.

치킨은 저녁때 먹기로 하고, 점심은 중국집으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우리는 짜장면을 선택했고 바늘과 실처럼 탕수육도 주문했답니다.


메뉴는

양장피와 깐풍기도 있고,깐쇼새우,팔보채등을 팝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고,세트메뉴나 다른메뉴들은 다른집과 가격은 크게차이는 안납니다.

하지만 짜장면과 짬뽕 ,볶음밥 ,간짜장등을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우리는 전부 짜장면 곱빼기와 탕수육은 중 15000원 1개를 주문하여 6명이 배부르게 먹었네요.


저는 탕수육 찍먹,부먹 신경안쓰는데 굳이 둘중하나 고르라면 부먹먹겠습니다. ㅋㅋ

음식바로 나왔을때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초보티 팍팍 나네요. ㅜ.ㅜ

아침도 안먹어 배가너무고픈나머지 먼저 입으로 직행했네요.ㅜㅜ
맛도 있고 가격도 싸고 양도많습니다.

장점. 가격,양,맛 모두 아주 굿입니다.

단점.현금으로 계산해야 싸고.카드는 어느정도 수수료붙음
홀에 테이블이 몇개없어 단체손님은 입장불가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면에 면굵기가 얇은걸 좋아합니다.

여긴 얇은면이네요. 얇은면은 양념도 잘베이고 먹기도 편합니다.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탕수육은 양이 많아서 남겼습니다.

항상 그렇치만 밀가루음식먹으면 속이 불편하지만 왠지 모르겠으나, 이집에서 먹은 짜장면은

속이 불편하지가 않네요.  기분좋습니다. ㅎ ㅎ ㅎ

천안에 근처오시면 한번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광고성1도 없는 후기였습니다.

좋아요 공감 댓글 부탁~~~합니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