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하남 생생정보통에 나온 묵은지닭볶음탕

2020. 10. 17. 20:41맛집리뷰

반응형

돌아왔습니당.
한달에 한두번 하남스타필드 놀러가는데
몇달전 생생정보통에 택시기사님 추천맛집이 생각나 폭풍검색해서 찾은 맛집 ~

바로 소나무집 입니당

주차공간은 1층, 2층은 식당이에용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손님이 끊이질 않네요!


하남 후미진곳에 위치한 토종닭집


메뉴판 가격은 꽤 비쌉니다..

우리가족은 중학생아들 초딩딸 와이프랑 네명인데
토종닭이라그런지 엄청 크고 양도 푸짐하더라구용

주문한 토종 닭볶음탕이 나왔네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건 당연한거겠죠?

서비스로 나온 메밀전병 아주 훌륭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4인가족이 먹기에는 적지않은 양이네용!


정성껏 잘라줍니다 김치반포기가 통째로 들어갔네요~

역시 가격만큼이나 푸짐합니다




메밀전병은 아주 정성껏 싸먹습니다♡♡
비주얼 따라 맛도 대단해용 느끼함을 파채와 소스가 잡아주어서 적당한 밸런스도 포함하고 있구요
메밀전병은 서비스였지만 추가로 주문은 8천원 내야합니다.

룸도 있습니다~ 가족들과 조용히 식사하고 싶거나 회식장소로도 괜찮네요ㅎㅎ

하남에 오셔서 토종닭 백숙, 볶음탕 드시고 싶을때 한번들러보세요! 강력추천은 아니어도 추천정도는 해드리고 싶네요!

 

김치양이 너무많아서 결국남겼네요.ㅜㅜ 먹다남은 음식은
요렇게 정성스레 포장해줍니다.

소나무집 장점
넓은주차장 과 깔끔한 실내 음식맛도 괜찮네요.

단점은
4인가족이 먹기에는 김치가 많음.닭은 토종닭 반마리 먹은기분. 다른곳보다 비쌈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카카오맵] 소나무집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2-13 (창우동)

http://kko.to/LJBbyREDH

소나무집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2-13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