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빌즈> 롯데월드타워에서 뭐을까 고민하다 빌즈 방문!

2020. 11. 5. 20:36맛집리뷰

반응형

돌아왔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안에서 식사는 뭘로 할까? 고민하다
폭풍 검색하여 들른 빌즈라는 곳입니다.
파스타 샐러드 쉬림프 카레 음료 등을 파는 곳이 군요

원래 31층에 가려했지만 코로나로 주말에만 영업한다기에 아쉽지만 1층에 방문했습니다. 참~ 빌즈는 두 군데가 있 습니다. 1층과 31층 두군데가 있는데 31층이 전망이 좋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1층에 빌즈는 출입문과 흡연장이 가깝네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고요. 보통 파스타집보다는 가격이 비싸네요!



수저 포크 나이프 세팅해주시고 저희는 그린 샐러드와 빌즈카르보나라 파스타 코코넛 피시&쉬림프 카레를 주문해봅니다.



꾸덕꾸덕한 치즈와 노른자가 보입니다. 베이컨들도 있고요
맛은 처음에 짭니다. 먹다 보면 피클 깍두기 콜라 김치
그런 걸 찾게 되네요. 느끼하고 짭니다 많이ㅜㅜ
뭐 샐러드는 맛이 거기서 거기 굳이 설명 안 드립니다.


드디어 주문한 쉬림프 코넛 카레가 나왔네요!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현미밥은 비벼먹으라고 나온 거네요.
쉬림프 카레는 추천하고 싶네요. 맛있습니다.

음료도 파는데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성인 둘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네요.

빌즈는 팬케익이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팬케익 먹어봐야겠습니다.

롯데월드타워는 식당가도 많고 맛있는 디저트 집도 많으니
굳이 찾아서 빌즈가는건 비추합니다.

주차는 빌즈이용하셔도 할인 안됩니다. 롯데타워 안에 식당들 다그런거 같네요!



이상 내 돈 내산 솔직 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