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알리오피자)피자헛 간만에 주문했어요

2020. 11. 21. 03:58맛집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위협속에 오늘도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불금에 월급날까지 겹쳐 간만에 피자한판 주문했답니다.
원래는 파파존스나 도미노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
우리동네 피자헛에서 약속한듯이 문자한통이 오는겁니다.
확인해보니 배달40% 포장50% 쿠폰이였습니다.
원래보통은 배달30% 포장40% 인데 특별쿠폰이더군요.
우리동네만 사용할수있구요! ㅎㅎ

저는 더 고민할거 없이 피자헛 배달 주문을합니다.
이왕 주문하는거 신제품으로 해봅니다.
고것은바로 블랙알리오스테이크피자 랍니다.

우리집에 피자좋아하는 아들래미와 딸내미때문에 라지를 주문했답니다.

예쁜꽃을 보는것 같네요! 총10조각입니다.
이프님 1조각 나머지 3조각씩 먹자고 합의봅니다.
딸내미는 늘 오빠가 많이먹는거에 불만이 많답니다.
다욧이 필요하긴 합니다만.ㅎㅎ


사진 정말 못찍었네요ㅜㅜ 맛없게 찍는것도 재주인것 같네요!ㅜㅜ 이점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통통한새우가 케이준마요소스를 만나 좀더감칠맛이 납니다.
구운마늘과 갈릭후레이크가 들어 있어 마늘향도 적당히 납니다.
블랙알리오소스가 곁들여진 스테이크 토핑과 포켓속에 사각치즈가 느끼함이 느껴지는군요!

자세히 보시면 포켓치즈,통새우 ,스테이크 브로콜리등 토핑
들이 보입니다.

전체적인 맛평가.
그냥 일반어디가나 똑같은 스테이크피자맛이고,특별한점은 큐브 치즈가 들어있어 치즈좋아하시는분 추천합니다.대신 치즈가느끼해서 잘 못드시는분들은 핫소스 왕창뿌려드세요.


 

다른사이드 메뉴도 주문했답니다.
미트스파게티와 강정볼인데 솔직히 피자보다 우리집에서 인기가 더좋았던거 같습니다. 정말 맛나네요.
배달도 빨리해주셔서 뜨근뜨근 호호 불어서 먹었네요!


요거요거 J.m.T입니다. 윙에 핫소스 뿌린건데 매콤하니 정말맛있네요. 매운거 좋아하는 우리이프님도 인정한맛입니다.
저는 이소스로 피자에 느끼한부분,
큐브치즈쪽에 찍먹 했답니다.

모처럼 금요일저녁 맛나게 먹었습니다.
총금액 할인포함 34000원정도.
피자값만 21540원 이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