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둠회)집에서 먹는 싱싱한 회!

2020. 12. 13. 18:00맛집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이른 저녁을 먹은 지라, 밤 9시 넘어 야식이 생각나더군요...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ㅜ.ㅜ 오늘만 오늘만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싱싱한 모둠회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쿠팡잇츠로 폭풍 검색하여 리뷰가 좋은 횟집으로 주문했답니다.

친구 추천과 회원가입으로 제공된 쿠팡 잇츠 5천 원 쿠폰이 있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쿠팡잇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영업전략이겠죠.  ㅋㅋㅋ

 

광어와, 우럭, 연어로 한 접시 크게 담아주셨네요. 사진으로도 크기가 느껴지네요

실제로 보면 입이 떡 벌어지는 크기로 썰려 한 접시 가득 나온 모둠회.
술이 절로 생각나는 안주예요.

그냥 초장에 살짝 찍어 입에 넣으면 달달하고 고소함이 가득 입안에 퍼져서 행복감에 미간이 저절로 모여지는 맛 

그런 맛이더군요.

보기에도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솔직히 회는 숙성회가 맛있는데, 숙성회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회 알못이라ㅜ.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절임도 있고, 생강, 고추냉이 다진 것도 있습니다.

쿠팡잇츠에서 주문 후에 횟집 직원분이 전화 주시더군요. 리뷰 잘 남겨주시면 서비스로 매운탕 or 소라 무침 둘 중 하나를

주신답니다. 일단 맛이 있든 없든 저는 솔직 후기를 남기기 때문에 소라 무침으로 선택했답니다.

맛있어야 좋은 후기 남기는 거 아니겠어요.  

맛있는 양념장을 올려 쓱쓱 비비면 새콤달콤 너무 맛있는 소라 무침이 완성돼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글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석화굴도 기본 제공된답니다. 저는 생굴과 굴찜도 좋아하기에 3개 중 하나를 얼른 집어먹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4인인데 저는 양보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이 제철이기도 하고요. 

굴에다 초장을 살짝 묻혀주고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역시 제철 굴은 약간 비릿하면서 담백하니 아주아주 맛나네요.

 

가리비도 3개 주셨습니다. 그런데 1개를 까 보니 빈 껍질이더군요. 

아들과 딸한테 양보했답니다. 맛은 그냥 조개찜 맛이겠죠. ㅋㅋㅋ  그 나물에 그 밥처럼요.

김치전도 주셨답니다.

전 사이즈는 태블릿 pc 크기 정도였고. 그냥 김치전 맛입니다.

그리고 기본 쌈장과 고둥들 메추리알 등등이 있었습니다.

아주 초토화시켰습니다.

회와 서비스로 주신 소라 무침은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총평--

대체로 모든 음식들은 다 맛있었습니다.

호 불호도 잘 안 가리는 맛이었고요, 회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먹기에 좋았습니다.

고둥들도 모래가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특히! 고추냉이가 생고추냉이여서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아주 좋은 장점입니다.그리고 서비스 소라 무침이 정말로 일품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4만원짜리 모둠회치고는 양이조금 적었습니다.그리고 마무리로 매운탕과 밥을 먹지않으니, 왠지 먹다만 기분이 들었습니다.양이 적어서 그럴수도.ㅎ ㅎ  4인가족 부족함이 없게 먹으려면 모둠회 5만원이상 선택해야 한다는걸 새삼느꼈습니다.이상 우리동네 횟집배달음식 봄날어시장 망포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