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소노벨 리조트

2023. 2. 8. 21:56여행리뷰

반응형

오래간만에 다시찾은 부안,변산 소노벨 입니다.

예전에는 변산 대명리조트였는데 이름이 바꼈더라구요.

바뀐지는 오래됐지만 그래도 대명리조트가 아직까지는 더욱 친숙합니다.

회사 휴양소 와 아고다를 이용해서 총 3박4일 동안 묵었던 변산 소노벨 스위트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그마한 소파하나 TV있고, 방2개에 화장실2개 취사가능한 싱크대에 4인가족 식기세트가 있습니다.

년식이 어느정도 있어 보이는 싱크대와 냉장고 그리고 4인가족 식탁이 있네요.

안방에는 더블침대 안방화장실에는 비데와 욕조가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
거실화장실

샤워부스와 참고로 변기는 비데가 아니네요.

바다뷰가 보이는방을 요청하면 1박에 27000원씩 추가로 더 지불해야합니다.

3박 총금액은 51만원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반응형

 

방 업그레이드 해서 바다뷰로 정하기 했는데. 오션플레이 가 더 잘보이네요.

역시 서해쪽이라 석양하나는 끝내줍니다.

제가 타준 하이볼한잔에 와이프는 정말 즐거워하며 석양을 즐기네요.

 

피어51 PUB 야외에서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생맥300CC 2잔이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네요.

바깥 야외는 추웠지만 돔형으로 되어있는 야외테이블에서 마실수있어 전혀춥지가 않았답니다.

 

이곳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참고로 돔형 테이블은 일찍와서 자리를 맡아야지 늦으면 추운 야외테이블에서 드셔야 합니다.

운영시간은 22시까지네요.

 

변산소노벨 은 오션플레이 와 노래방,사우나,당구장,오락실,편의점등이 내부에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재밌게 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근처 1키로 반경내에 교촌치킨,굽네치킨,BHC치킨이 있어 배달도 되네요.

근데 배달주문하면 배달비도 받으면서 숙소앞까지는 갖다주지않네요. 계약이 그렇게 되있다나.

말도 안되는핑계죠.  그래서 로비층 1층 주차장까지 나가야 합니다.

그럴려면 배달비 반값만 받아야 하는데요. 하하

 

반응형